9/18/2023
창명의 (주)씨엠이앤씨는 신재생에너지 홍보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9월 두 번의 전시에 참가업체로 참여했다.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기후환경에너지대전(KEET) 2023에 참여하였으며,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코리안빌드에 참가했다.
광주에서 열린 기후환경에너지대전(KEET)은 (주)씨엠이앤씨가 영남지방을 벗어난 곳에서의 첫 전시였기 때문에 전시일정을 담당한 직원들이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전시였다. KEET은 대규모의 신재생에너지 박람회인만큼 전시 일정에 참가한 직원들이 다른 참가업체들의 기후환경 개선 관련 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어서 직원 개개인에게도 뜻깊은 전시였다. 또한, 해외 바이어들과도 직접 대면 미팅뿐 아니라, Zoom을 통한 온라인 화상 미팅을 진행함으로써 바이어들의 현재 문제점과 그에 대한 해결책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9월 마지막 주에 사흘간 진행된 부산코리안빌드는 영남 최대 건축 및 인테리어 전시회로서 사실 이전에 참가했던 전시들과 달리 신재생에너지가 테마인 전시는 아니지만, 태양광 패널을 BIPV형태로 건축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참관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해 참가하게 되었다. 이전의 전시들과 달리 전문 바이어보다는 일반 관객들이 더 많은 전시였기 때문에, 회사의 홍보보다는 태양광 패널의 종류, 지원사업을 포함한 전반적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전시참가였다.
(주)씨엠이앤씨는 9월 두 번의 전시뿐 아니라 올 해 5월 벡스코에서 열린 2023 기후산업국제박람회에도 참가했다. 씨엠이앤씨는 2023년 총 세 번의 신재생에너지 관련 전시에 활발히 참가함으로써 회사 홍보뿐 아니라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참관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